본문 바로가기
커피

2021년 부산 커피쇼 벡스코로 가즈아~~!!!

by HWANG COFFEE 2021. 6. 23.
반응형

 

입구에 들어가면 나눠주는 봉투
입구에 들어가면 나눠주는 봉투

 

오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부산 벡스코에서 카페쇼와 국제 식품대전이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또 사전예약으로 오늘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후기를 기록하기 위해 포스팅 겸 글을 몇 자 적어 봅니다!!

 

재미있게 읽어 주세요~

 

벡스코 1 전시장에서 열리고 있어서 간단히 지하로 주차를 하러 갔는데..

 

자리가 없었어요.. 그래서 지상에 주차를 하고 전시장으로 가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오늘 아닌가.. 하고 

 

위를 보니 날자는 맞긴 하는데 해서 망설이며 들어서는데 망설인 제가 바보였네요..ㅋㅋ

 

 

부산 커피쇼
부산 커피쇼

 

 

사람들이 전부다 안에 있었어요 날도 덥고 안은 시원 하니 다들 안에 있더라고요..

 

전 사전 예약해서 간단히 바코드 찍고 바코드가 적힌 종이 받고 안으로 입장했어요.

 

진짜 바로 앞에 엄청 큰 부스를 보고 아 여기가 제일 핫하고 돈 많이 들어가는 곳인가 보다 했네요 ㅋㅋㅋ

 

그냥 제 생각이고 홍보 이런 거 절대 없으니 편하게 읽어 주세요 ㅋㅋ

 

 

 

 

쭈욱 훑어보다 로스터랑 머신이 있는 데에 멈춰 서서 생두 수입 루트랑 생두 특색, 로스터 장점 등등

 

물어보고 원두 샘플도 받고 그러던 찰나!! 전기 코드만 꼽고도 생두 1kg을 볶을 수 있는 로스터를 봤어요.

 

대박이었습니다. 물론 직화 방식이고 반열풍보다는 손이 안 가는 장점이 있지만

 

제 생각으로는 깊은 맛과 블랜딩이 들어간 생두는 표현이 잘 안될듯하네요.

 

 

시원한 아메리카노 부산 커피쇼
시원한 아메리카노 부산 커피쇼

 

 

머든지 편한 것보다는 힘들어도 표현 잘되는 게 좋잖아요.

 

카페 창업하고 회사마다의 블랜딩 원두 홍보와 머신 홍보 다양하게 보고 왔습니다.

 

전시장을 반으로 나눠서 반은 커피 쇼 반은 식품대전을 하고 있었어요.

 

중간에는 푸드트럭이 설치되어 간단한 요기도 할 수 있고 틈틈이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었어요.

 

시간 되시면 26일까지 하니깐 한 번은 가볼만하더라고요 ㅋㅋ

 

 

작년 커피쇼 입구
작년 커피쇼 입구

 

 

아 사전예약 못했어요 현장등록하고 5천 원? 인가 지불하고도 입장 가능했어요!

 

주말에 가면 사람들 미어터질 거 같아서 오늘 바로 행사 시작하자마자 갔다 왔는데 나름 만족합니다.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다양한 머신과 핸드드립도 보고 많은 품종 생산국도 봤어요.

 

커피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시면 한번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9월에 카페쇼가 있던데 거기도 가보려 합니다!!

 

기다려주세요!!

 

 

HWANG COFFEE
HWANG COFFEE

저도 카페쇼, 커피 쇼에 참가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커피는 HWANG COFFEE

010-4768-2582

인생 커피를 만들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