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생두 생산지

대한민국 사장님들!!! 쉽게 홍보하세요!!!

by HWANG COFFEE 2021. 6. 26.
반응형

 

 

 

저도 사업을 준비 중에 브랜드와 홍보용 전단지를 만들려고 여러 군데를 알아봤는데

 

마땅히 눈에 들어오는 데가 없었는데! 얼떨결에 인터넷에 비즈 하우스라는 사이트를 보고

 

들어 가보니 신세계였어요..ㅋㅋ

 

모든 홍보물과 브랜드 로고 제작과 무료 셀프 디자인도 할 수 있었어요.

 

망설임 없이 바로 클릭해서 들어가서 셀프 제작 후 로고를 만들어 냈어요.

 

 

로고제작한 황커피
로고제작한 황커피

 

 

바로 위에 보이는 로고인데 다시 봐도 심플하고 잘 만든 거 같아요.

 

사업을 시작하기에 앞서 대표 로고를 정하고 홍보물을 만들어야 되는데

 

로고는 진짜 쉽게 만들었는데... 홍보물을 어떻게 만들까 하다가

 

비즈 하우스에서 전단지도 셀프 디자인을 할 수 있게 되어 있더라고요

 

또 바로 클릭해서 한번 만들었는데 나름 괜찮은 거 같아요.

 

 

첫번째 전단지
첫번째 전단지

 

하나부터 열까지 제가 디자인한 겁니다.

 

 

2번째 디자인
2번째 디자인

 

 

비즈 하우스 가면 여러 로고와 전단지 디자인을 볼 수 있어요.

 

당연 그 시안을 가지고 내가 또 다르게 수정을 할 수 있는 부분이 가자 좋았어요.

 

자동차에 부착하는 자석 포스터도 만들어봤는데

 

 

자동차 자석 포스터
자동차 자석 포스터

 

 

 

문짝에 붙이는 용도로 만들어 봤어요.

 

간단하게 눈에 확 띄더라고요.

 

스티커 포스터
스티커 포스터

 

차량 유리나 매장 벽면에 부착이 가능한 포스터 형식으로도

 

만들 수 있었어요.

 

 

투명 스티커 포스터
투명 스티커 포스터

 

위에 사진은 투명으로 붙일 수 있는 포스터입니다.

 

 

키링
키링

 

 

이번에 한번 주문해본 키링인데 

 

이것마저 잘 나온다면 고객들 선물로도 가능할 듯합니다.

 

뒷면에 명언이나 고객님 이름, 전화번호를 적어 보내드려도 될 것 같아요.

 

아이템은 무궁무진한데 실천이 어려웠던 분들 두려우신 분들

 

비즈 하우스로 가보세요 무료로 제작이 됩니다.

 

 

원두 무료 샘플 이벤트 중입니다.

원 없이 드립니다 많이 받아 가세요.

010-4768-258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