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피/나만의 생각

흔하게 마시고 쉽게 마시고 편하게 마시는 아메리카노!!

by HWANG COFFEE 2021. 6. 19.
반응형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현대인들은 물과 커피&음료를 하루에 수십 잔씩 먹는데요

 

이젠 커피를 좀 더 간편하게 쉽게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제가 알려드립니다.

 

우선 집이든 회사든 내가 자주 많이 있는 공간에 머신기가 있어야겠죠??

 

전자동이든 반자동이든 핸드드립 기구든 커피를 추출할 수 있는 머신기나 

 

요새는 컵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드립백이라고 컵위에 걸쳐서 뜨거운 물만 있으면 가능한 손쉬운 추출 방법입니다.

 

머신기마다 조금의 맛은 다 틀리지만 

 

 

 

 

제 개인적으로 먹어 봣을때 핸드드립→반자동→전자동→드립백 순입니다.

 

왜 그럴까 생각을 해봤는데요.

 

 무엇이든 공들이고 손이 많이 가면 맛이 더 있는 거 같아요 ㅋㅋ

 

하지만 날씨와 기분에 따라 오늘은 손쉬운 드립백을 먹어보고

 

하루는 핸드드립처럼 손이 많이 가는 기구를 사용해서 먹어보고 

 

하다 보면 자기만의 취향이 나오고 원두 품종 생산지마다 틀린 특유의 향미, 맛이 정해 질 거예요.

 

전 개인적으로 에티오피아 게이샤가 좋더라구요(비싼거 빼고)ㅋㅋㅋ

 

 

완벽한 디저트와 커피
완벽한 디저트와 커피

 

 

커피는 한 가지 맛이 아닌 개인의 취향이기에 바리스타 입맛에 맛있다고 해서 내 입맛에도 맛있는 게 아닙니다.

 

고객의 취향에 맞춰 줄 수 있는 찾아줄 수 있는 게 진정한 바리스타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럼 이런 머신들이 있고 나서 원두(홀빈), 분쇄된 원두가 있어야 커피를 추출하겠죠?

 

원두 구입은 다양하게 오프라인, 온라인이 있지만 저는 온라인보다는 오프라인을 추천합니다.

(처음 이시라면)

 

 

신기한 컵의 카푸치노
신기한 컵의 카푸치노

 

 

직접 가셔서 다양한 원두를 보고 로스터, 바리스타와 얘기를 나눠보고 구입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도저히 어떤 방식으로 구입을 해야 하는지 모르시겠다 머신기도 쓰고 싶은데 원두랑 같이 묶여 있다.

 

그럼 010-4768-2582 망설임 없이 전화 주세요.

 

제가 친절히 상담드리고 딱 맞는 방향으로 추천드리겠습니다!!

 

모두들 즐거운 아메리카노 한잔 하러 가실까요~~?

 

HWANG COFFEE 010-4768-2582
HWANG COFFEE 010-4768-2582

 

반응형

댓글